본문 바로가기
맛집

거제도 오션뷰 카페 / 인피니티풀 카페 / W181

by 하루끝엔 그대가 있어요 2022. 6. 8.
반응형

거제도 장목면에 있는 핫 플레이스 "W181" 카페에 방문했어요.
비가 온 뒤라 온 세상이 너무 깨끗한 날 이었네요.

주소:경남 거제시 장목면 거제북로 2707
전화번호:055-636-5030
영업시간:오전 10시~오후 9시 30분
연중무휴

"이국적인 분위기 인피니티 풀 카페"


파란 하늘 밑으로 앤티크한 자동차가 제일 먼저 눈에 띄네요.
주차장도 넓은데 주차 안내 해주시는 분들도 계셔서 편히 주차할 수 있습니다.
주차 안내원이 두명이나 있는 것을 보니 핫플레이스 맞는가 봅니다.
그냥 한눈에 봐도 대형 카페 느낌 이였습니다.


초록 초록한 잔디밭에 여기저기 전구들이 있고 캠핑장 처럼 꾸며져 있습니다.
잠시나마 캠핑,글램핑 온 느낌이 들어서 여행온 기분이 들었습니다.
규모도 대단 하지만, 여기저기 이쁘게 꾸며져 있어서 진짜 외국에 놀러 온 느낌이 들었습니다.

카페는 지하층(?)에 있는데 가는 길이 바다가 보이는 골목(?)길 이였습니다.
천천히 바다를 보면 내려가는데 정말 이렇게 이쁠 수가 있을까요.
바다 위로는 제트스키를 타는 사람들이 보여서 여름이 왔구나 싶었습니다.


바다가 보이는 인피니티 풀장과 썬베드가 있는
카페는 처음이라 너무너무 신기 했습니다.
여름에는 수영이 가능한지는 궁금 했는데
탈의실 등이 구비 되어 있어야 하는데 보이지는 않아서
물놀이가 가능한 곳은 아닌거 같았습니다.

인피니티 풀장이 바다위에 떠있는 것 같아서 정말 고급 풀빌라에 놀러 온 느낌이 들어서 마구 힐링이 되는 기분 이였습니다.
여기서 여름에 수영하면 정말 재미있을거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어디를 찍어도 포토존이 되는 곳이지만 이곳이 이 카페의 유명한 포토존 이네요.
계단 사이로 보이는 바다와 파란 하늘과 바다는 정말 환상 이었습니다.

이 멋진 계단을 내려가면 카페 입구가 있습니다.


☆메뉴판☆

이 정도 규모의 오션뷰라 가격이 좀 비싼 편이었어요.
그래도 넘 이쁜 카페라 용서가 됩니다.


입구 쪽엔 빵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여러 가지 빵들이 있었는데 빵 굽는 고소한 냄새는 나질 않았습니다.

반응형


아주 넓은 내부는 바다가 보이는 넓은 통유리로 테이블 간격들도 넓었어요.
이렇게 큰 통유리로 바다를 볼 수 있는 카페가 전국에 몇군데 없을 것 같습니다.

어디를 앉아도 거제도 오션뷰를 제대를 즐길 수 있는 곳이네요.
노을이 질때 보면 더 이쁠듯 해요.


고풍스럽고 빈티지한 인테리어 소품들은 고급스럽고 멋진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듯 해요.
하나 하나가 예술 작품들 같았습니다.

통나무 인테리어 뒤쪽이 사실은 화장실이였습니다.
화장실 찾는데 좀 힘들기도 했었습니다.


음료는 유자 에이드와 콜드 블루 라떼와 빵은 크로와상 샌드위치로 주문했어요.
제가 크로와상을 좋아해서 크로와상 샌드위치를 주문했는데 햄이 많이 들어가서 조금 짯습니다.


이층으로 된 카페 건물은 멋진 오션뷰를 다 볼 수 있는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습니다.

아래층으로 가면 외부 테라스도 있어요.

파도 소리를 들으며 거제 오션뷰를 볼 수 있으니
가슴이 뻥 뚫리며 힐링이 저절로 되는 기분이였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2층의 통유리 에서 보는 바다 뷰가 더 좋았습니다.
비오는 날에 와서 비오는 바다의 모습도 보고 싶어집니다.


넓은 잔디밭에서 바다를 보면서 차 한잔씩 즐기는 분들이 많았어요
오두막과 파라솔 테이블도 있고 곳곳에 돗자리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피크닉 기분 내기 딱 좋은 카페인 듯해요.


좀 더 가까이 거제도 바다를 느낄수 있는곳.
캠핑과 피크닉 분위기를 낼수 있는곳.
뻥 뚫린 거제의 바다를 보면서 힐링할 수 있는 곳.

럭셔리 리조트 느낌의 대형 카페인 듯합니다.


하늘과 바다와 산이 어우러져 정말 아름다웠던 오션 뷰 카페 W 181

거제도 여행 중 한 번쯤 방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힐링 하기 넘 좋은 W181 카페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