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거제도 해물라면 맛집 / 거제 망치몽돌해수욕장 맛집 / 바릇

by 하루끝엔 그대가 있어요 2022. 6. 2.
반응형

거제도 여행 중 거제뷰 맛집 "바릇"에 방문 했어요.
그림 같은 오션 뷰 를 보며 해물 라면을 먹을수 있는 유명한 곳이라네요.

경남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로 1806
영업시간:11:00~20:00
라스트 오더:19:00
Tel:0507-1370-7139
휴무:없음
애견 동반 가능(야외 자리)
주차장:있음


식당은 그레이톤의 빈티지한 분위기의 건물에 아주 낡고 연식이 오래된 큰 트럭 한 대가 있네요.
큰 트럭이 주차하고 있는 것으로 착각했는데, 인테리어 였어요.


가게 입구로 들어가는 길부터 넓은 바다가 펼쳐집니다.
야자수 나무가 많이 있어서 제주도 느낌도 나면서 이국적인 분위기가 나네요.
가게 옆에는 아주 멋진 풀 빌라가 있어서 여름 휴양지에 놀러 온 기분이 들었어요.

 

반응형

 


가게 안에도 여름 해변의 휴양지 느낌들의 소품들이 가득했어요.
화이트톤의 깨끗한 내부 모습에 몽돌 해수욕장의 느낌을 살려서 돌멩이로 가득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네요.
천장 위의 문어 인형이 너무 귀여웠어요.
꽃게 장갑과 바릇 로고가 있는 티셔츠도 있네요.


☆메뉴☆


1층 내부는 넓은 통유리로 바다 뷰를 볼 수 있어요.
외부는 바다를 직접 볼 수 있는 야외 테라스 자리도 있어요.
테라스 야외 자리는 인기가 많아서 웨이팅이 더 길었네요.
애견 동반 가능한 가게라서 애견 동반한 손님들도 많이 있었어요.

 

해물라면과 백향과에이드 주문

 


드디어 유명한 해산물이 듬뿍 들어가 있는 유명한 해물 라면이 나왔어요.
국물이 빨갛지는 않은데 약간 매콤한 맛이 느껴지고 해물은 많은데 해물 맛이 나지는 않았어요.
너구리 순한 맛에 가까운 국물맛 이였어요.
해물을 좋아하지 않는 저는 그냥 너구리 라면에 해물을 얹었다는 느낌 이랄까요.
국물에 해물맛이 좀 나거나 좀 얼큰했음 좋았겠다고 생각했어요.
해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은 해물에 즐거울 수도 있겠어요.

그냥 여기는 뻥 뚫린 바다 뷰를 보며 해물 라면을 먹을 수 있는 뷰 맛집 인것으로 생각되네요.


백향과 에이드는 패션 후르츠 에이드 인데요.
처음 맛보는 알갱이가 톡톡 씹히는 상큼하면서 달달한 맛이었어요.

 


완벽한 오션뷰와 비주얼 최고인 해물라면은 사진 찍기로는 너무 좋은 곳이었어요.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제 입맛에는 맞질 않았어요.
사실 라면은 대충 끓여도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데요.
기대하고 간 만큼 비싼 가격 만큼 특별한 맛은 없었어요.

확 트인 바다가 보이는 뷰 맛집에 비주얼 좋은 해물 라면도 드시고 예쁜 바다도 즐기기에는 좋은 곳이네요.


사람에 따라 호불호가 나뉠 것 같기도 하네요.
거제도 여행 코스로는 꼭 가봐야 한다는 핫플인 망치 몽돌 해수욕장 "바릇" 방문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