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경성대 맛집 / 부산 대연동 맛집 /해쉬 hash /숯불목살플레이트 맛집

by 하루끝엔 그대가 있어요 2022. 5. 18.
반응형



부산 경성대 근처 맛집 항상 손님들이 가득 차 있고,
기다리시는 분들도 많은 인기 많은 이유가 너무 궁금해서 방문했어요.

저녁시간보다 좀 빨리 가서 기다리지 않고 들어갔네요.

 

경성대 파스타 맛집/해쉬
부산시 남구 수영로 334번 길 24
영업시간 11:00~22:00
휴무, 브레이크 타임, 주차장 없음


♡ 실외 모습 ♡

숲 속같은 푸릇한 정원이 있는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눈에 확 띄네요.

 


♡기다리시는 고객분들을 위한 배려의 공간♡


메뉴는 목살 플레이트, 파스타, 피자, 리조트 등이 있네요.


대충 확인하고 들어가 보았어요.

 


하트 메모지 방문 흔적들이 가득 붙어있네요.


♡이층 모습♡

인테리어 중에 빨간 냉장고와 해바라기가 눈에 확 띄네요.

 

식당의 여기저기에 아기자기하게 소품들이 이쁘게 배치되어 있네요.

 

식당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고,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았어요.

 


♡메뉴판♡

 

지인의 추천으로는 숯불 목살 플레이트는 무조건 먹어야한다고 했어요.

 

그리고 스파게티 또는 피자를 함께 먹라고 하네요.

 

리조또는 약간 매운데, 저는 매운음식을 좋아하지 않아 지인이 선택하지 말라고 알려주더군요.

 

그리고 다른 레스토랑에 비해서 양이 많으니 참고하세요.

 


새우 샐러드 파스타
숯불 목살 플레이트
체리에이드


총 세 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새우 샐러드 파스타♡

할인 이벤트 중이라 이벤트 메뉴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맛났어요.


차가운 파스타는 성공해본 적이 없어서 기대를 안 했어요.

 

하지만 새우 샐러드 파트타는 시원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무더운 요즘 딱 취향저격인 듯 하네요.

 

새우 샐러드 파스타의 소스가 새콤달콤해서 무더운 여름에 먹으면 더위도 날아갈 것 같아요.

 


♡숯불 목살 플레이트♡

푸짐한 목살 스테이크에 샐러드와 감자튀김 크림치즈 찍어먹는 크래커까지 접시 한가득이네요.


소스는 두 가지가 나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빨간 소스가 더 맛났어요.

 

 

동영상을 촬영하기 위해서 스파케티를 열씸히 돌려보았어요.

 

이쁘게 촬영되지는 않았지만 재미는 있죠!

 


배가 너무 부르게 먹고 나가는데 큰소리로 인사해주는 직원분들 목소리에 화들짝 놀랐어요.

손님 나가십니다~ 안녕히 가세요~

친절한 직원들의 활기찬 인사 덕분에 기분 좋게 웃으며 나왔어요.


인기 많은 집은 직원들 서비스가 좋아도 너무 좋네요.

경성대 맛집 데이트 장소로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