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도맛집 / 소우주 브런치 카페 /야외물놀이 뷰 맛집~♡

by 하루끝엔 그대가 있어요 2022. 5. 7.
반응형

햇살이 반짝 반짝이는 날에 청도의 핫플 "소우주"를 방문했습니다.

주소 경상북도 청도군 화양읍 유등리 1195
시간 11:30~21:00
054 373 1989
※주차장 정말 넓음


가게 입구 모습~♡

평일 오픈 시간 조금 늦게 도착했는데도 주차장에 차들로 가득합니다.

역시 유명한곳인가 봅니다.


오롯이 우리만의.

소우주

 


키오스크로 메뉴 주문하고 결제하면 휴대폰으로 알림이 옵니다.


♡메뉴판♡


돈가스 플레이트/ 떡볶이 /소우주 에이드 주문


앞접시와 숟가락 등의 세팅은 셀프네요.


가게 내부 모습~♡


가게 외부 모습~♡

실내보다 야외 테이블이 더 많았어요.

야외는 피크닉 온 분위기이며, 뷰가 좋은 테라스 테이블은 이미 만석입니다.

아이들이 물놀이할 수 있는 물길이 둘러싸고 있어서 아이들이 신나게 놀수 있습니다.

이곳은 아이들의 놀이터 천국이네요.


이십분 정도 기다리니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정성스럽게 담긴 플레이팅이 보기 좋습니다.


떡볶이

세끼 먹어도 좋은 떡볶이는 아이들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완전 설탕 떡볶이랍니다.

아이들에겐 취향저격이겠습니다.

제 입맛에는 별로였네요.


돈가스 플레이팅

등심가스와 치킨가스에 푸짐한 샐러드의 돈가스 플레이팅입니다.

돈가스는 겉은 빠삭한 튀김옷에 속은 부드러운 고기로 누구나 좋아 할 듯 합니다.

돈가스 소스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아이들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아이들 먹기 부담 없는 크기로 작게 썰어 주시는 듯해요.



소우주 에이드

돈가스와 떡볶이와 잘 어울리긴 했는데, 레몬 에이드 보단 좀 쓰고 떫은 맛이 납니다.

무슨 맛인지 잘 모르겠네요.

시그니처라기에는 맛의 특징이 없었습니다.

그냥 아는 맛으로 먹을걸 그랬네요.


카페안에서 보이는 풍경들은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서 산속에 있는 듯 했습니다.

여기를 뷰맛집 인정합니다.

음식은 그냥 평범하지만, 가족들 모임 특히 아이들과 함께 밥먹기 좋은곳이였어요.


온 세상이 초록초록 싱그러운 자연에 파란 하늘은 덤인 곳에서 힐링하고 왔네요.

대구 근교 가볼만한곳으로 가볍게 차 한잔을 즐길수도 있고, 간단히 식사도 할수 있는 브런치 카페입니다.

야외 테라스와 뷰가 너무 이쁜 곳 청도 소우주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