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대연동 경성대 맛집 "생활생돈" - 최고의 가성비 삼겹살

by 하루끝엔 그대가 있어요 2024. 4. 9.
반응형

부산의 경성대학교 앞이 가성비가 좋고 맛있는 맛집이 많은 편이라 이곳에서 모임을 자주 갖고 합니다.
경성대에서 제가 자주 애용하고 있는 삼겹살 가성비 맛집인 "생활생돈"을 소개합니다.

 
메뉴판을 보시면 왜 가성비가 좋은지 알 수 있습니다.

가격은 맛이랑 비례하지 않는 것을 잘 알고 계시죠!!
100g에 3,990이면 정말 싼데, 맛도 좋습니다.^^

 

기본 반찬이랑 쌈은 셀프코너를 이용하면 되는데, 첫 상차림에는 쌈 야채가 없습니다.

고기를 굽기 전에 쌈 야채를 준비하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드디어 한상이 준비가 되었네요.

이제 생삼겹을 구워 볼까요.~~

 

여러가지 기본 반찬인데 셀프코너에 가면 더 많은 반찬들이 있으니 꼭 이용하세요.

 

삼겹살 먹는데 파절이는 기본이죠.
맛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파절이 맛입니다.
너무 기대는 하지 말아요. ㅋㅋ 

 

셀프코너에서 카레, 콩가루, 새우젓을 갖고 왔어요.
요즘 새우젓을 삼겹이랑 같이 구워서 먹는것에 꽂였습니다.

 

조개탕은 기본으로 서비스되는게 요넘이 또 별미입니다.

삼겹과 함께 먹으니 너무 시원하네요.^^

 

오늘의 주인공 생활 생삼겹입니다.

다른 분들은 생활 삼겹로스 많이 드시던데, 저는 생활 생삼겹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생삼겹이 몇배(?)는 맛있습니다. 

 

생삼겹과 새우젓 그리고 백김치도 함께 구워서 취향대로 먹었는데, 역시 고기는 삼겹이네요.

 

고기를 먹었으니 후식을 꼭 먹어야겠죠.

된장찌게와 공기밥 그리고 물냉면을 주문하고 맛있게 삼겹살 파티를 마무리 했습니다.

 

 

경성대에서 부담없이 삼겹살 먹고 싶으면 이곳 "생활생돈"을 추천드립니다.

요즘 같이 고물가에 가성비 맛집이니까요~

이상 내돈 내산 부산 대연동 경성대 맛집 생활생돈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