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청도 / 군파크 루지 /국내최장길이루지

by 하루끝엔 그대가 있어요 2022. 5. 10.
반응형

루지2탄


기장 루지에 이어서 청도 루지도 도전입니다.

다시 한번 루지를 시작해볼까요!

경북 청도군 화양읍 남성현로 350 -30
054 516 8888
평일10:00~17:00
주말 공휴일 10:00~18:00



군 파크 레저가 운영하는 시설이라서 군 파크 루지 라고 하네요.

꼬불꼬불 경사로 트랙 길이가 1.88km로 국내 최장 루지랍니다.


주중 2회권으로 전날 예매해서 10프로 할인 받아서 예매 했어요.

당일 인터넷 예매는 안되니 전날 예매하고 가세요.


재미있게 루지를 타는 것도 좋지만, 안전규칙은 필수겠죠.

안전을 위해서 꼭 지키셔야 됩니다.


브레이크 타임도 참조 하시구요.

헬맷은 색깔별로 사이즈가 있으니 나에게 맞는걸로 착용하시면 됩니다.


안전수칙 숙지하고 리프트 타러 갔는데, 사람들이 많아도 너무 많았어요.


알록달록 이뿐색깔들의 루지카트들이 일렬로 나란히 입장하네요.


드디어 리프트 탑승했습니다.

정상까진 십오분 정도 소요된다고 하네요.

주변은 완전 시골 풍경 가득하고, 아래에 청도에서 유명한 소싸움 경기장도 보이네요.


발 아래로 보이는 군데 군데 조형물들과 내려오는 사람들도 구경하며 올라갔습니다.


☆전망대 모습☆


타는 곳은 사람들이 더 많았네요.

단체로 안전교육을 듣고 출발 했어요.

교육 선생님이 한줄씩 차례대로 루지 작동을 체크하고, 출발을 시켰습니다.

제대로 루지를 작동하지 못하는 분들은 안전 때문에 출발을 시키지 않았습니다.


장애물을 피해 가며 신나게 루지를 타고 내려갔습니다.

확실히 기장 루지보다 긴 코스로 경사도 심합니다.
구불구불 코스에 터널도 있고 재밌는 조형물도 많아서 더욱 재미있었어요.


여자 화장실 모습

화장실 문을 여는 순간 대박이였습니다.

이것은 화장실인가 숲속인가?

숲속의 정원 느낌이 물씬 물씬 나네요.


※4월 30일부터 주말 공휴일 야간 운행도 한다네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뙤약볕에 넘 많이 기다리다가 저질체력은 바닥이 났어요.

저는 2회 이용권이 딱 좋았네요.

청도 여행 중 가볼 만한 곳 군파크 루지였습니다.

댓글